If It is you- Jika Itu Kamu by (Jung Seung Hwan)

ROMANIZATION

wae neoegen geureohge eoryeounji
aereul sseuneun nareul jedaero bwajuneun ge
neo hanae itorok
apeul su isseume nollagon hae
godanhaettdeon haru
naneun kkumeul kkwodo apa
neoyeottdamyeon eotteol geot gata
ireon michin naldeuri
ne haruga doemyeon marya
neodo namankeum honja
buseojyeo bondamyeon alge doelkka
gaseumi teojil deut
nal gadeuk chaeun tongjeunggwa
eolmana neoreul wonhago ittneunji
naega neoramyeon geunyang nal saranghal tende
nae gaseumeun haneopsi badakkkaji
nareul dulleossaneun modeun ge duryeowojyeo
da sarange ppajimyeon
haengbokhan georani nuga geurae
dwitmoseupman boneun geureon saranghaneun naege
neoyeottdamyeon eotteol geot gata
ireon michin naldeuri
ne haruga doemyeon marya
neodo namankeum
honja buseojyeo bondamyeon alge doelkka
gaseumi teojil deut nal gadeuk chaeun tongjeunggwa
eolmana neoreul wonhago ittneunji
naega neoramyeon geunyang nal saranghaltende
imi neoneun naege daedaphan geol ara
daedap eoptneun daedabui uimi
da almyeonseodo nan moreuneun cheok maemdoneunde
yojeum naneun eotteon jul ani
pyeonhi jameul jal sudo
mwol samkyeonael sudo eopseo
neol baraboda
jeomjeom manggajyeo ganeun nal algin halkka
jugeul geot gatado
neon naege ol ri eoptdaedo
ttan gotman boneun neoran geol arado
geureon neoreul nan noheul sun eopseul geot gata

ENGLISH

Why is it so hard for you?
To properly see me trying?
I get shocked to see
How much I can hurt because of you
My days are a struggle
Even my dreams are painful
It if was you, how would it be?
If these crazy days
Became yours?
If you break down as much as me
Will you know?
All the pain that fills me
To the point where my heart is about to explode
How much I want you?
If I was you
I would just love me
My heart is endlessly down in the ground
I’m afraid of everything that surrounds me
They say you’ll be happy when you fall in love
Who said that?
Because I only know a love
That looks at you from behind
It if was you, how would it be?
If these crazy days
Became yours?
If you break down as much as me
Will you know?
All the pain that fills me
To the point where my heart is about to explode
How much I want you?
I know you already answered me
I know the meaning of an answerless answer
But I pretend not to know and I’m lingering
Do you know how I’m doing these days?
I can’t even fall asleep
I can’t even swallow anything
Do you know that I’m becoming more ruined
As I look at you?
I feel like dying
Even though there’s no way you’ll come to me
Even though I know you’re looking somewhere else
I don’t think I can let go of you
Bahasa Indonesia
Mengapa begitu sulit bagimu?
Untuk melihat diriku yang mencoba dengan semestinya?
Aku terkejut mengetahuinya
Betapa  aku bisa sangat terluka karenamu
Hariku adalah sebuah perjuangan
Bahkan mimpiku terasa menyakitkan
Jika itu dirimu, bagaimana hal itu akan terjadi?
Jika hari-hari yang gila ini
Menjadi milikmu?
Jika dirimu hancur seperti hancurnya diriku
Akankah kau tahu?
Semua rasa sakit yang memenuhi diriku
sampai hatiku akan meledak
Betapa aku menginginkanmu?
Jika aku adalah kamu
Aku hanya akan mencintai diriku
Hatiku selamanya menunduk
Aku takut pada semua yang mengelilingiku
Mereka mengatakan kau akan bahagia ketika jatuh cinta
Siapa yang mengatakan itu?
Karena aku hanya tahu sebuah cinta
Cinta yang membuatku hanya bisa menatapmu dari belakang
Jika itu kau, bagaimana itu akan terjadi?
Jika hari-hari yang gila ini
Menjadi milikmu?
Jika kau hancur seperti hancurnya diriku
Akankah kau tahu?
Semua rasa sakit yang memenuhi diriku
sampai hatiku akan meledak
Betapa aku menginginkanmu?
Aku tahu kau sudah memberi jawaban
Aku tahu arti dari jawaban yang pendek itu
Tapi aku pura-pura tidak tahu dan bertahan
Apakah kau tahu, apa yang aku lakukan hari ini?
Aku bahkan tidak bisa tidur
Aku bahkan tidak bisa menelan apa pun
Apakah kau tahu bahwa aku semakin hancur
Saat aku melihatmu?
Aku merasa seperti sekarat
Meskipun tidak ada cara agar kau datang padaku
Meskipun aku tahu kamu sedang menatap tempat lain
Aku tidak berpikir aku bisa melepaskanmu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Sinetron Dunia Terbalik dan Kampanye Kesetaraan Gender

Mahasiswa Sulit Bangun Pagi

Cerita Liburan